강서구 열린구청장실 전체메뉴

컨텐츠

칭찬합시다

  • 참여마당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상세내용
제목 등촌3동 정금자 계장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익명 등록 일자 2020-09-16
조회수 566
안녕하세요 구청장님?

저는 등촌 4단지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입니다.

언제부터인가 저희들, 특히 임대아파트 주민에게 있어서 주민센터는 삶의 즐거움과 행복지수에 큰 영향을 미치는 곳이라는 생각을 하게 된 적이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주민센터 이용자자가 그만큼 많고 또 많은 주민이 주민센터 및 구청의 복지정책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주민의 행복을 창출하는 담당 주무관님의 친절과 사랑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아래에 친절과 헌신의 귀감이신 공직자가 계셔서 "칭찬합시다"란을 통해 그 미담을 알려드립니다.

나이가 들고 혼자 살다보니, 차상위 계층 문의를 하러 등촌3동 주민센터 403.4동 코너를 찾았을 때, 정금자 계장님께서 깊고 정확하게 그리고 사종일관 친절한 어조로 설명을 해주시어 꽤 괜찮은 공직자라는 기쁨에 도취되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 이후 정금자 계장님으로부터 10만원이 들어와 전화를 드려 물어보니 "그냥 부담 없이 사용하셔도 되는 겁니다"라며 웃어넘기셨습니다.

그런데 몇 달 후 저와같은 이웃이 있어 물어보니 "정금자 계장님이 어려우나 혜택을 못받는 주민이 있을 때 사비로 돕는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구청장님! 허무가 난무하고 비정이 꿈틀대어 사랑이 저물어가는 이 세상에서, 희망의 바이러스 같은 강서구 공직자가 계시어 저희 구민은 감사하며 행복하여 이를 세상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 몇 자 적었습니다.

깊은 친절만큼 마음씨도 고우셔서 고통받는 주민을 아끼시는 공무원!
구민에게 감동을 주시는 강서구 공무원!

이 글을 통해 고개 숙여 감사드리며, 구청장님께서 꼭 이에 상응하는 포상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청장님께도 늘 감사드립니다...






목록
자료관리담당 행정지원과 TEL 02-2600-6012 FAX 02-2620-0428
하단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