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열린구청장실 전체메뉴

컨텐츠

칭찬합시다

  • 참여마당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상세내용
제목 주민과 등촌3동주민센터,등촌4종합복지관이 사랑과 소통으로 하나된 날!
작성자 익명 등록 일자 2019-04-11
조회수 744
존경하는 구청장님!

지난 4월 6일에 "등촌4단지 a 거주 주민 및 등촌3동 주민센터 그리고 등촌4종합복지관과 관리소 "가 소통과 화합 그리고 사랑으로 아름다운 단지 만들기"라는 테마를 가지고 행복과 즐거움 속에 함께 나무를 심고 꽃을 심었습니다.

원래 복지관 주도하에 단지 내 거주 주민만으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뜻밖에 "등촌3동 동장님,행정팀장님 그리고 주임님"께서 주민 속에서 웃고 어우러지며 주민 속에서의 행정을 꽃피우신 그야말로 "주민 감동"의 날이었습니다.

늘 주민센터와 좀 더 가까워지는 관계를 갈망하는 저희 주민으로서는 동장님께서 방문하신다는 소식에 무한히 기뻤고 기꺼이 동장님, 행정팀장님, 이진범 주임님을 환영하였으며 순수하게 주민이 조금씩 모은 정성스러운 돈으로 우리의 등촌3동 귀한 손님들께 음료수 등도 접대하며 사랑을 노래하고 소통을 이루어 가족같은 우애를 나눈 하루 였습니다.

존경하는 구청장님!

단순한 행사의 의미를 뛰어넘어 주민 속에서 그리고 주민과 주민센터가 일체감을 형성하여 하나의 "가족관계"를 이루어 냈고 주민이 우리의 주민센터를 좀 더 정확히 이해하고 또한 능동적으로 동행정에 협조할 수 있는 소중한 계기를 마련해 주신 "주민센터의 의미"를
저희 주민은 영원히 간직할 것이고 또한 휴일임에도 기꺼이 주민 속에서 반나절을 함께 해주신 동장님, 행정팀장님, 이진범 주임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저희 단지는 오래 전부터 주민의 사랑과 신뢰를 깊이 받고 있으신 송인석 복지관장님과 백일승 팀장님께서 주민의 마음과 힘을 모아 지속적이며 적극적으로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 사업"을 해오고 있습니다.

위 두 분의 손에는 늘 괭이, 삽 등의 도구가 쥐어져 있으며 곁에는 언제나 주민이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 도로 곁 4단지 공지에 쓰레기가 몇 년간 흉하게 쌓여 있어 누구도 이를 치울 엄두를 내지 못하였으나 주민의 힘을 모아 이를 말끔히 정비한 분들도 바로 복지관장님과 팀장님이십니다.

4딘지의 공허한 공지를 찾아 주민과 함께 꽃을 심어 이제는 이웃주민들이 마음껏 꽃길 사이를 경유할 수 있도록 변화시켜 놓으신 분들이기도 합니다.

복지관 사무실에는 늘 친절과 미소가 몸에 베신 선생님들이 어르신을 자신의 부모처럼 섬겨 4단지 주민이 어떤 문제라도 들고 가 도움을 받는 곳이기도 합니다.

실로 사랑과 헌신이 넘쳐 흘러 주민의 아픈 마음을 만져 주시는 "등촌4종합복지관"을 4단지 주민의 이름으로 구청장님께 소개해 올립니다.

밤낮으로 강서구민을 살피셔서 챙겨주시는 구청장님께 감사를 드리며 건강을 기원드립니다.

- 등촌3동 15통장 올림 -



목록
자료관리담당 행정지원과 TEL 02-2600-6012 FAX 02-2620-0428
하단
더보기